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용 비누냄새 비누향 향수 추천 레르 드 사봉 필링브리즈 내돈내산 직접 써본 후기
    00 소비일상/예뻐져라 2021. 5. 5. 23:15

     

     

     

    날씨가 점점 더워지기 시작하면 신경쓰이는것, 바로 냄새! 아침 저녁으로 열심히 씻어도 땀이 나고 찝찝한것은 어쩔수가 없다. 청결 유지와는 별도로 추가적인 아이템이 필요하다면 그것은 바로 향수 ㅋㅋ

    향수를 딱히 즐기지 않는편이라서 가벼운 오드뚜알렛 타입을 주로 사용한다. 파우더리하거나 머스크향이 들어간것, 지나친 플로럴 계열도 머리가 아프고 비위에 맞지 않아 탈락- 그나마 많이 사용하는것은 달콤한 프루티, 시트러스 계열이고 여름 한정으로 잘 쓰는것은 비누향이 나는 향수들이다.

    오늘은 작년에 구입해서 잘 쓰고 있는 저렴한 비누냄새 비누향 향수 레르 드 사봉 필링브리즈 내돈내산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비누향 향수 답게 바틀 모양도 네모난 비누 모양을 하고 있다. 청량감 넘치는 투명하고 파란 유리 바틀이 참 맘에 듬. 용량은 안써있는데 이거 한 50미리 될까 말까? 너무 크지 않아서 여름에 그냥 가방에 툭 넣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뿌리고 있다. 향이 지속력이 약하기 때문에 산뜻함을 느끼고 싶을때 자주 뿌려야 한다!

     

     



    유리병이 너무 취향임 ㅋㅋㅋ 레르 드 사봉은 이름 자체에서도 그렇지만 사봉=비누(프랑스어) 이다. 그래서 이 브랜드에서 나오는 모든 제품들은 기본적으로 비누냄새를 베이스로 하고 있다. 여름 향수 비누냄새 비누향 향수 레르 드 사봉 필링브리즈는 기본 비누향에 약간 달달한 자몽, 피치향이 어우러져 있다. 딱 내가 좋아하는 프루티향 계열이 섞여있어서 이건 정말 내 취향이다 싶은 향수였다. 젠더리스한 향으로 남여 공용으로 사용해도 좋은 브랜드 이지만 필링브리즈는 살짝 달달한 향이 섞여 있으니 꼭 시향을 해보고 고른다면 좋을것 같다. 아마 달달 계열이 싫다면 가장 유명한 향인 이노센트 정도가 무난하지 않을까?

    근데 필링브리즈도 만나는 사람들마다 뿌려주면 남녀 상관없이 다들 기분 좋아하는 향기였다!


     뚜껑에 새겨진 각인도 예쁘네 :) 아무튼 여름향수를 고르는 사람들 중에서는 비누향 비누냄새 향수를 찾는 사람들이 많을것 같아 일찌감치 후기를 남겨본다. 가격은 얼마더라?? 온라인으로 구매했는데 2만원 후반대 였던것 같다... 롭스나 올리브영에도 입점되어 있기 때문에 오프라인에서 시향할곳도 꽤 많고 구매도 편리함!
    반병 정도 남았는데 올 여름에 쓰면 한병을 비울것 같다. 부담없는 가격에 막 쓰기 좋은 여름 비누냄새 향수를 찾는다면 강력추천!

    포스팅 쓰면서 넷플릭스로 드라마 괴물 정주행 하고 있는데 이거 생각보다 내용이 뭔가 어렵지....포스팅 마무리 하고 집중해서 봐야겠다. 티스토리 개설 2일차, 1일 1포스팅의 계획은 과연 얼마나 실천할것인가?
    작심삼일 안되게 부지런 좀 떨어봐야겠다 ㅠㅠ

Designed by Tistory.